랍스터, LA갈비 만찬 쐈다…美 날아가 밥상 차린 '용진이 형'
[사진 위키피디아] 류구가 역사 무대에 등장한 때가 타이완보다 빠른 까닭에 대한 만족스러운 설명을 아직 못 봤다.
이 데이터를 다시 입력하여 최종적인 작품의 토대가 완성되었고.그는 자신의 AI 페르소나라고 할 수 있는 ‘Av3ry를 비롯하여 AI 기반의 작품을 다수 선보이고 있다.
여기서 나온 결과물을 음악학자가 꼼꼼하게 검토하여 최상의 것을 선택하였다.AI 작곡모델을 개발하여 전적으로 AI가 창작의 주체가 될 뿐만 아니라.당시 수학 및 컴퓨터 과학자.
시대를 쓰다한강 노벨상 무조건 반갑다그럼에도 이문열이 우려한 것이문열은 첫눈에 반했다마캉 다 좋았던 못된 여자막걸리 90리터 퍼마신 술판이천에 영안실·회복실 뒀다더 중앙 플러스권혁재의 핸드폰 사진학교김지원 오롯이 담은 이 사진DSLR 아니다.앞으로 이 공존을 창의적으로 전개할 때 미래의 음악이 꽃피울 수 있을 것이다
서로 멀지 않은 위치에 있는 타이완과 류구 중 대륙에서 가깝고 덩치도 큰 타이완보다 류구가 역사의 무대에 먼저 등장하고 더 화려한 배역을 맡은 사실이 일견 뜻밖이다.
서쪽으로 마다가스카르에서 동쪽으로 하와이와 이스터섬까지 태평양-동남아-인도양 일대에 널리 분포된 어족(語族) 이름 ‘오스트로네시아(Austronesia)를 번역한 말이다.1609년 사쓰마번(藩)의 류구 정벌은 임진왜란 때의 비협조를 빌미로 한 것이었지만.
이 시기에 타이완의 존재도 중국에 알려지기 시작했으나 타이완의 배경에는 망망대해뿐이었다.‘타이완(臺灣)이란 이름은 17세기에야 확정되었다.
그런데 타이완의 실체는 중국에서 14세기까지도 명확하지 않았고.1392년에 명 홍무제가 푸젠성 주민 36가구를 보내주었다는 전설이 있는데.